게임/유크래프트(UCraft)

유크래프트(UCraft) 기본공략 - 루비없이 즉시완료 레알 꿀팁

이번주에 2015. 11. 1. 19:05
반응형



[유크래프트 기본공략 - 루비없이 즉시완료 레알 꿀팁]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오늘은 요즘 열심히 하고 있는 웹게임 유트래프트!!


유크래프트는 오게임과 다르게 관제센터라는 것이 있어서 관제센터를 업글해야 유닛을 더 생산이 가능합니다 ㅜㅜ

관제센터 업그레이드하는 비용도 많이 들고 시간이 오래걸리는데

루비를 이용하면 시간을 다 기다리지 않고 완료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현질을 왕창해서 즉시완료를 계속 누르고 싶지만...

그러면 지갑이 즉사완료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갑이... 卽死... 즉사...

지무룩...


루비없이도 즉시완료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은 버그가 절대로 아닙니다.


유크래프트 루비없이 즉시완료를 하는 레알 꿀팁을 소개합니다!!




관제센터나 연구센터에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남은 시간이 점점 줄어들게되겠죠?


여기서 루비없이도 즉시완료를 할 수 있는 마술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즉시완료를 눌러주세요!!


보이죠?


무료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남은 시간 5분 이내는 무료로 즉시 완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_+


루비없이 즉시완료가 가능하다니 레알 꿀팁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