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어벤져스 2 한국 촬영일정+교통통제계획+통제구간

이번주에 2014. 3. 30. 22:00
반응형

오늘 어벤져스 2의 첫 한국촬영이 있었죠 +_+ 

서울 마포대교가 전면 통제되어 이동에 불편하셨던 분들이 많았을 거에요
어벤져스2를 국내에서 촬영한다고 했을 때 루머인 줄만 알았는데 할리우드 영화를 한국에서 촬영을 하게 되는 일이 진짜로 
일어났네요  앞으로는 할리우드 영화의 한국 촬영이 더 많아지겠죠?

정부와 마블 간의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촬영 일정과 장소, 교통 통제계획이 미리 발표되었습니다. 통제되는 곳을 확인하셔서 불편이 적어졌으면 좋겠습니당!
그래도 촬영 일정과 장소, 교통 통제계획이 미리 발표되어 시민들의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강남역 사거리에서도 촬영이 있는데 강남역 근처가 교통통제가 되면 많이 불편할 것 같아요 ㅜㅜ
강남역 사거리를 비롯한 강남대로 촬영은 4월 6일에 예정되어 있습니당!!



[이미지 출처:www.superheromoviesnews.com]



이번 어벤져스2 한국촬영은 3월 30일부터 4월 14일까지 서울의 마포대교,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 월드컵 북로, 청담대교, 강남대로, 계원예술대학교 인근 도로 등에서 촬영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어벤져스 2 의 상영시간은 2시간정도가 될 것이며 이 가운데 20분정도가 한국 촬영분량으로 들어갈 예정이라고 해요.


2시간 중에 20분이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네요 +_+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교보타워 위의 아이언맨 요런거?ㅋㅋ

영화에서 대한민국을 긍정적으로 묘사한다는 정부와 마블 측의 양해각서에 따라 한국이 긍정적으로 묘사될 것이라고 하네요.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직접 효과로 4천억 원, 브랜드 제고까지 포함하면 장기적으로 2조 원의 효과를 낼 것이라고 합니다.








어벤져스 2 (The Avengers: Age of Ultron)의 국내개봉은 2015년 여름에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벤져스1 도 아직 못보았는데 2가 나온다고 하니 개봉하기 전에 어벤져스1도 한번 봐야겠어요 ㅜㅜ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벤져스 2 개봉일 2015년 여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