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

넥서스5 SGP 슬림아머 브라이트레드 케이스 구입

이번주에 2014. 6. 13. 01:10
반응형

몇달 전에 휴대폰을 넥서스5로 바꿨습니다


레퍼런스폰이다보니 통신사어플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_+

갤럭시넥서스 때까지만 해도 스펙은 별로였는데 넥서스4 이후로는 성능도 다른 제품에 비해 떨어지는 편두 아니구요

넥서스 5 에 대한 후기는 다음에 작성해드릴께요 ㅋㅋ


생폰으로 쓰는게 슬림하고 예쁘기는 한데 카메라가 튀어나와서 벗겨질 것 같기도 하고 모서리가 찍힐 것 같아서

케이스를 구입했어요

생폰으로 몇일 썼는데 벌써 카메라 부분 벗겨짐 ㅡㅡ 카툭튀 싫어








항상 택배 아저씨가 띵똥 할때가 제일 신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요즘에는 택배 위치추적도 되다보니 하루에도 몇번씩이나 택배추적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2일만에 배송이 되었네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개봉 개봉 개봉!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있네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제가 구입한 케이스는 SGP 슬림아머 브라이트 레드 입니다



약간 형광빛이 도는 빨간색이에요

색 예뻐요 +_+








케이스를 씌우기 전에 생폰과 비교를 해볼께요


확실히 케이스를 씌운 후가 더 두께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생폰의 슬림함은 포기해야 되지만 본체 보호를 위해서 어쩔 수 없죠 모 ㅜㅜ





슬림아머는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뒷판은 하드케이스로 되어있구요


모서리 부분은 소프트케이스로 보호를 하게 됩니다.


모서리에는 에어쿠션이 설계되어 있어서 전달되는 충격을 흡수하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에어쿠션 들어있는 신발 같은 건가봐요 신기하네요 ㅋㅋ






모서리가 다른 부분에 비해 조금 두껍게 되어있어서 확실히 충격흡수가 잘 될 것 같습니다


저가케이스와 다른 부분은 이런 부분이죠


내부 무늬가 스파이더맨이 생각나는 무늬네요 ㅋㅋㅋㅋ

무늬도 충격흡수를 위한 것일까요?





소프트케이스는 신축성이 있는 실리콘 재질입니다





뒷판인 하드케이스는 신축성이 거의 없습니다


힘을 무리하게 주면 부러질 것 같아요





결합을 할때에는 소프트케이스를 먼저 결합 한 후 하드케이스를 좌우 버튼 홈에 맞춰서 결합을 해주시면 됩니당










파지했을 때에는 요런 느낌


생폰일 때에는 얇다 이런 느낌이라면 케이스를 씌우고 나면 살짝 묵직해요 느낌이



묵직해서 보호가 되고 있다는 느낌?ㅋㅋㅋㅋ








만원중반 정도에 구입했던 것 같은데


케이스의 목적인 본체 보호도 잘 되는 것 같고 색도 예뻐서 만족합니다 


만족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