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감]티스토리 1월 초대장 배포

이번주에 2015. 1. 2. 22: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2015년을 맞아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한살 더 먹었네요 쥬륵...

2015년에도 열심히 블로그를 해보아야 겠습니다

작심삼일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 날잡아서 블로그 스킨부터 바꿔야징!!!




티스토리 초대장은 이메일로 보내야 하기 때문에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셔야 합니다.


비밀댓글에 이메일 주소를 꼭 적어주셔야 합니다!!!


어떤 블로그를 운영할 예정인지 적어주시면 참고가 되겠죵?


초대장 개수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초대장 개수가 떨어지면 마감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