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

네이버시계 검색어 순위 이유+서버시간 확인

이번주에 2014. 9. 17. 20: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고 있는데 네이버 시계가 검색어 순위 1위까지 오르기도 하고 검색어 순위에 자주 오르는데 왜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거에요


그래서 제가 찾아보았습니다!!!





현재 시간과 세계시간이 표시되네요...


수강신청을 할 때나 티켓 예매를 할 때에는 정확한 시간을 맞춰야 하는데요

저도 수강신청할 때 시계 보며 기다렸던 것이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네이버 시계가 초단위까지 표시되며 수강신청이나 예매 등을 할때 가장 성공률이 높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강신청이나 예매 기간이 되면 네이버 시계가 검색어 순위에 오른다고 합니다.


네이버 시계가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이유!

알고 계셨냐요?





현재에는 6위에 위치하고 있네요


오늘 인터넷하다가 검색어 순위에 있길래 난 또 갤럭시기어같은 웨어러블 기기를 네이버에서 출시한 줄 알았짘ㅋㅋㅋㅋㅋ







http://time.navyism.com/

요런 서버시간을 확인하는 사이트두 있더라구요


예전에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시간을 확인하곤 했는데 이제부터는 그럴 필요없이 네이버 시계를 애용해야 겠어용ㅎㅎ


네이버시계 검색어 1위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