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노량진 길거리음식]노량진 베트남 볶음면,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네!

이번주에 2014. 8. 29. 01: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입니다

노량진 길거리음식이 티비에도 많이 나오고 인터넷에서 많이 소개되어서
많이 알고 계실거에요

노량진에 학생들이 많다보니 저렴한 가게가 참 많아요
길거리음식에서 저렴하게 한끼 먹을 수 있는 컵밥도 노량진에서 처음 탄생하였죠!!

컵밥은 개인적으로 그냥 그렇더라구요...그냥 밥 위에 반찬 여러가지 얹어주는 데 맛은 별로...

노량진 길거리음식 중에는 오가네 팬케익, 카레떡볶이, 베트남쌀국수/볶음면을 추천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

1호선 노량진역에서 나와서 보이는 육교를 건너면 쭉 길거리에 포장마차가 보입니다

이쪽으로 쭉 컵밥부터 떡볶이, 닭꼬치, 볶음밥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만원이면 여러가지 실컷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 밥 한끼 먹어도 만원인데 만원으로 여러가지 음식 사먹고 후식까지 해결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

이것저것 맛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오늘은 베트남 볶음면을 먹었습니다

위치는 육교 건너서 맥도날드 건너편에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오신 아주머니 두분이 직접 쌀국수와 볶음면, 볶음밥을 판매하십니다
가격은 3000원정도로 부담없는 가격입니다

즉석에서 재료를 넣고 볶아서 나옵니다

숙주도 많이 들어가고 재료도 제법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일회용 접시에 담아주시는데 일회용 접시에 가득 담아주셔서 양이 꽤 많습니다 +_+ 조아 ㅋㅋㅋㅋㅋ

여성분이시면 혼자먹기 많은 양이구 남성 분이시라면 적당한 정도 양이에요

3000원이라 양이 얼마 안될 줄 알았는데 양이 정말 많죠?ㅋㅋ

쌀국수 전문점에서 먹던 맛과 비슷한 것 같아요
전문점에서 먹는 것과 퀼리티 차이는 있겠지만 3000원에 이정도라니 괜찮은듯!!

빨간 소스는 고추장에 케찹 섞은 소스?
그런 건데 매콤하니 맛있쪙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