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천안떡볶이배달]걸작떡볶이, 국물떡볶이가 생각날 때

이번주에 2017. 4. 16. 15:35
반응형

[천안떡볶이배달]걸작떡볶이, 국물떡볶이가 생각날 때 


천안 안서동, 직산읍, 성거읍, 입장면 떡볶이 배달

단국대떡볶이/호서대떡볶이/백석대떡볶이/상명대떡볶이




엽떡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가끔 엽떡같은 매콤한 국물 떡볶이가 생각나는데



천안 안서동까지는 엽떡 배달이 안되더라구요 ㅜㅜ


엽떡 두정점이나 신부점에서 배달해주면 참 좋을텐데 말이쥬



배달의 민족을 보다가 걸작떡볶이 성거점에서 주문해보았답니다.






걸작떡볶이 걸작세트 18,000원



떡볶이 + 순대 + 튀김 + 계란찜 + 쿨피스 + 단무지




엽떡보다 구성은 더 푸짐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매운 맛 조절도 가능한데 너무 매울 것 같아서


중간매운맛 떡볶이로 주문!!







튀김같은 경우 김말이 2개, 삼각만두 2개







걸작떡볶이는 순대도 같이 세트구성이라서 좋아요







계란찜도 같이 오기 때문에



매우면 계란찜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듯 ㅋㅋㅋㅋ







구성 참 푸짐하쥬?



2~3명은 충분히 먹을 것 같아요!!!!







치즈가 조금 부족해보이지만



다음에는 치즈 꼭! 추가해서 주문하는 걸로 ㅋㅋ







치즈를 올려서 떡볶이를 냠냠



쌀떡볶이라 맛나요



중간매운맛이 너무 맵지도 않고 딱 좋은 것 같아요!!!


딱 땀나게 맛있는 매운 맛.







계란찜도 괜찮구








바삭바삭한 튀김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구




엽떡에 주먹밥 찍어먹어도 참 맛있는데 말이쥬


성거떡볶이에도 주먹밥 판매하는 것 같아요!!!







걸작떡볶이 걸작세트에 들어있는 쿨피스도 마시구



매운 음식엔 쿨피스죸ㅋㅋㅋㅋㅋ







엽떡과 같은 국물떡볶이는 혼자 먹기에는 좀 많죠 ㅋㅋㅋㅋㅋㅋ



남은 떡볶이는 다음에 또 데펴먹는걸로!!!





걸작떡볶이 성거점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성거길 81

전화번호: 050-7461-9997

영업시간: 매일 11:00 - 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