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천안/두정동치킨배달 :: 양많고 맛좋은 깻잎치킨(코리엔탈두마리깻잎치킨)

이번주에 2016. 12. 26. 22:42
반응형




야식으로 치킨을 먹으려고 배달의 민족으로 열심히 맛난 집을 찾다가


저번에 인터넷에서 보고 맛나보였던 깻잎치킨으로 결정!


그냥 깻잎치킨인 줄 알았는데 풀네임은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칩킨으로


치킨집치고 이름이 참 길다 길다 ㅋㅋㅋㅋ







예전에는 배달시킬 때 카드단말기 들고오는 것도 


신세계였는데 요즘엔 스마트폰으로 바로결제가 가능해서 너무 좋더라구


지갑 안꺼내도 되고 전화할 필요없이 터치 몇 번이면 끝나서 너무 조앜ㅋㅋㅋㅋ



핫스파이스+스윗치즈 두마리세트에 19,000원으로 가격도 저렴!







천안치킨집추천, 두정동치킨집추천으로 찾다보니


정말 여러 치킨집이 나오는데 나는 깻잎두마리치킨 두정점에서 주문 :)







깻잎치킨의 두마리 세트랍니다!!!



가운데에 있는 감자튀김과 김말이는 따로 시킨 것이 아니고


기본으로 치킨과 같이 나오는 구성이랍니다 +_+


감자튀김도 양이 은근히 많아요







순살반반 먹으려다가 양념치킨은 질려서


핫스파이스로 주문했는데 매콤매콤해보이는게 침나온당







요건 스노X과 비슷해보이는 깻잎치킨 스윗치즈


치즈가루가 많이 뿌려져 있구 비쥬얼은 합격!



뿌링클이 진짜 맛있긴한데  맨날 까먹어....

담엔 뿌링클 먹는걸로 ㅋㅋㅋㅋㅋ






치킨만 먹으면 느끼하기도 하구


질리는데 감자튀김에 김말이까지 있어서



치킨도 먹고 감튀도 먹고 김말이도 먹고


분명 치킨을 시켰는데 3가지 메뉴를 주문한 기분 ㅋㅋㅋㅋㅋ







치킨먹을 때 없으면 섭섭한 치킨무도 있구






먼저 달달해보이는 스윗치즈부터 냠냠



치즈향도 나구 달달하니 맛난듯


순살치킨이라 먹기도 편하구







양념치킨보다 더 빨갛게 보이는 핫스파이스 양념치킨



처음 먹었을 땐 별로 안매운 것 같은데


자꾸 자꾸 먹다보면 서서히 올라오는 매운 맛



요즘 엽떡이나 닭발? 같은 워낙 매운 음식이 많아서


요정도는 그냥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는 맛인듯 ㅋㅋㅋㅋ







깻잎치킨 깻잎도 들어있답니다!!


뿌려먹기 좋게 썰어진 깻잎이 들어있어서


치킨에 뿌려먹기도 편하구







깻잎치킨 핫스파이시 양념치킨에


깻잎을 모두 샤샤샤



깻잎이랑 치킨 같이 먹어도 맛나고


비쥬얼도 훨씬 좋쥬?







감자튀김 얼마 안될 줄 알았는데 김말이도 많구


감튀가 진짜 진짜 많아서 치킨도 남기고


다음날 데펴먹었답니다!!


두정동 치킨배달 찾으신다면 깻잎치킨 두정점 맛나요!




반응형